본문 바로가기
문화회관공연

오는 10일 고흥문화회관에서 뮤지컬“오! 당신이 잠든 사이”공연

by 고흥을 찾아서 2011. 11. 3.

 

고흥군은 오는 10일 오후 4시와 7시 2회에 거쳐 고흥문화회관 김연수실에서 뮤지컬“오! 당신이 잠든 사이”공연을 갖는다고 밝혔다.

 

한밤중에 흔적 없이 사라진 하반신 마비 환자 최병호를 찾아가는 이야기로 어둡고 무거운 소재를 다뤘지만 위트 있는 대사, 밝고 경쾌한 노래로 120분간을 소화해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보면 좋은 뮤지컬이다.

 

드러나는 사연 많은 등장인물들의 이야기는 한바탕 웃음과 함께 아련한 감동으로 관객을 사로잡고, 추리극과 같은 흥미로운 구성으로 큰 재미를 선사한다.

 

캐릭터 하나하나에 깃든 각각의 사연들을 확인하게 되는 순간, 그리고 마지막 최병호의 행적이 드러나는 순간 우리는 가까운 기적의 존재를 확인하며 미소 짓게 된다.

 

또한 "상처는 깊이만 있을 뿐 크기는 없어서, 누구의 상처가 더 큰지 알 수가 없대"와 같이 공감되는 대사, 라이브 3인조 밴드의 연주가 작품에 매력을 더하고 있다.

 

2005년 초연이후 작지만 가슴 따뜻한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소극장 공연만이 낼 수 있는 맛을 잘 살려 제12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최우수작품상과 작사, 극본상을 수상하며 소극장 창작뮤지컬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다.

 

“김종욱 찾기”,“형제는 용감했다”로 잘 알려진 장유정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맡았고, 와이키키 브라더스, 싱글즈 등 수많은 뮤지컬과 MBC 나는 가수다의 자문위원으로 활동 중인 음악감독 장소영이 이끄는 라이브 연주를 통해, 평범한 사람들의 상처를 보듬고 인생의 희망과 행복에 대해 이야기하며 관객들에게 다가선다.

 

이날 공연은 13세이상 관람가 등급이며, 입장권은 고흥문화회관 수영장 매표소, 한우직판장(문화회관옆), 고흥군청 민원실, 백화당약국, 영창문구사, 남계주공마트, 도양읍사무소 민원실 등에서 성인 2,000원, 학생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흥군 문화체육시설사업소(☎061-830- 6712~6)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번 공연은 복권기금 문화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2011 지방문예회관 특별프로그램 개발지원사업”으로 (사)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여 예술이 주는 기쁨과 문화를 통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으로 문화공연의 관람 기회를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