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흥관련단신

3월27일 고흥분청문화박물관에서 추억의 스페셜콘서트 개최

by 고흥을 찾아서 2021. 3. 22.

고흥분청문화박물관은 오는 327일 매월 마지막 토요일 분청문화의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날에는 추억의 스페셜콘서트로 오후 130분 열리는 LG헬로비전과 함께하는 정기문화 공연이 있습니다.

 

촛불잔치’, ‘내일로 가는 마차’, ‘고독한 DJ’, ‘그 집앞’, ‘기타하나 동전한잎등으로 포크계의 음유시인이라 불리는 이재성 가수와 ‘8월이 오면’, ‘변명을 부른 노래하는 나무에 박문수, 김동채와 나의 기타’, ‘인사동에서의 최명훈 등이 함께 합니다.

 

그리고 오후 1시에 개최되는 분청사기 경매행사에는 1회 분청사기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현 분청문화박물관 도예강좌 강사로 활동중인 박양수 작가와 아름다운 우리도자기공모전 대상을 받은 김상만 작가의 작품 뿐만아니라

 

10회 대한민국 도예공모전 특선 및 제44회 충북미술대전 대상을 받은 김진규 작가와 사기장 명장(분청사기 채색명장) 김미정(제이미 박) 작가, 2020 분청문화박물관 레지던시(입주작가) 오향종 작가 등의 작품을 선보입니다.

 

특별프로그램으로 나만의 분청 다육화분 만들기와 뉴스포츠 한궁체험 등이 있으며, 월별 문화상품 할인과 SNS 인증샷 이벤트가 있어 관람 후기, 관련 글 등 업로드 후 안내데스크에 확인 받으면 기념품도 증정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흥분청문화박물관 061-830-5990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