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흥관련단신

농업회사법인 '영양팜'이 무설탕 뻥튀기 '현미 영양팡' 선보여

by 고흥을 찾아서 2021. 3. 16.

농업회사법인 '영양팜'이 초기 이유식이 끝나는 6~7개월 아기들을 위한 '현미 영양팡'을 선보였습니다.

 

현미 영양팡은 고흥 농업인들이 생산부터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는 신선하고 안전한 우리 먹거리로, 물 맑고 미질 좋은 토종 곡식만을 알맞게 배합해 만든 100% 국산 곡물 과자입니다.

 

단순히 현미나 백미만 사용하지 않고 보리, , 율무, 수수, 검정콩, 쥐눈이콩, 옥수수 등 토종 곡식을 배합함으로써 천연 곡물 특유의 고소하고 구수한 맛이 진하며 영양학적으로 우수합니다.

 

아기 손에 가득 채워지는 넓고 동그란 모양으로 손에 움켜쥐고 먹으면서 음식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소근육과 두뇌 발달에도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곡물 배합에서 오는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식감이 미각발달과 씹기 능력에도 영향을 줍니다.

 

설탕 등이 일절 없는 무첨가 간식으로 조미료나 사카린, 감미료 등의 인공 성분에 대한 걱정 없이 먹일 수 있고, 잇몸으로 씹으며 침으로 녹여 먹어도 안전한 무첨가 간식으로서, 7개월 이후 차츰 입맛이 형성되는 영유아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미 영양팡' 2~3개에 종이컵 절반 정도의 뜨거운 물을 붓고 1분간 저어주면 아기에게 먹일 수 있는 부드럽고 고운 오트밀 형태의 죽으로 변해 이유식 대용으로도 쓸 수 있습니다.

 

무설탕 뻥튀기인 현미 영양팡은 영유아 외에 첨가물을 조심해야 하는 어린이와 임산부, 당뇨환자, 어르신들의 건강 간식과 식이섬유가 많아 변비 예방에도 좋으며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좋습니다.

 

현미 영양팡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smartstore.naver.com/0farmer/products/5314004864? )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