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회관공연

17일 고흥문화회관에서 시와 노래콘서트 "안치환, 정호승을 노래하다" 공연

by 고흥을 찾아서 2015. 12. 8.

 

 

오는 12월 17일 오후7시 고흥문화회관 김연수실에서 가수 안치환과 그의 밴드 ‘자유', 정호승시인이 함께하는 시와 노래콘서트 『안치환, 정호승을 노래하다』가 공연됩니다.

 

이날 가수 안치환은 ‘내가 만일’,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등 기존 히트곡 외에, 정호승 시인의 시에 곡을 붙인 ‘인생은 나에게 술 한 잔 사주지 않았다’, ‘풍경 달다’ 등 열정적인 무대를 보여주고, 시인 정호승이 들려주는 아름다운 시낭송과 살아가는 이야기 등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안치환의 또 다른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이번 무대는, 우리 삶의 이야기와 시대의 아픔이 깊이 자리하고 있는 시와 노래를 통해 힘들고 어려운 시대를 함께 살고 있는 우리들의 삶을 돌아보고, 삶과 사랑이 노래가 되고 노래가 위안이 되는 가슴 따뜻한 선물 같은 무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공연은 전체관람가 등급에 관람료는 2000원이며, 고흥문화회관 수영장매표소, 군청 민원실, 한우직판장, 영창문구사, 백화당약국, 읍면사무소 총무계 등에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흥군 문화체육시설사업소(☎061-830- 6713~5)로 문의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