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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고흥소식

고흥군이 고흥우체국과 협업을 맺고 맞춤형 민원서비스“행복배달 빨간 자전거” 사업을 추진해요.

by 고흥을 찾아서 2014. 6. 25.

 

고흥군이 지난해 11월 고흥우체국과 업무협업을 맺고 맞춤형 민원서비스“행복배달 빨간 자전거” 사업을 추진해오고 있습니다.

 

반사경 설치, 마을안길·농로보수, 불량맨홀 정비 등 다양한 주민불편 사항을 집배원이 접수 제보하고, 군 종합민원실에서 운영실태 관리 및 민원해결을 하도록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갖추고 있습니다.

 

주민이 일상에서 겪었던 생활불편 민원 235건에 대하여 군 담당자가 현지확인을 거쳐 신속해결로 군민이 체감하는 민원행정 서비스를 펼쳐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시적인 성과는 지난 6월19일 전남도 주관 2014년 민원행정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 참가하여 호평을 받았으며, 우수사례로 선정되어 “장려상”을 수상했습니다.

 

군민 여러분! 행복배달 빨간 자전거가 마을에 오거든 생활불편사항을 말씀해 보세요. 해피고흥을 만들기 위한 고흥군의 노력은 계속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