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회관공연

26일 고흥문화회관에서 뮤지컬 "찰리아저씨의 마술공장" 공연가져

by 고흥을 찾아서 2012. 1. 16.

 

고흥군은 오는 26일 저녁 7시 고흥문화회관 김연수실에서 뮤지컬 "찰리아저씨의 마술공장" 공연을 갖는다고 밝혔다.

 

국립극장이 주최하고 극단 찰리가 아동청소년연극협회 한국본부와 함께 선보인 ‘2012 어린이 우수공연축제’의 두 번째 작품이다.

 

마술이라는 장르를 춤과 노래, 전통악기 그리고 마임과 연극적 이야기로 포장하고 장르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재미와 감동, 관객의 참여도를 높인 마당극형태의 퓨전마술 뮤지컬공연이다.

 

여러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면서 현대와 전통의 새로운 접목을 보여주고 마임과 마술 등의 요소를 가미해 관객들에게 내일에 대한 꿈과 희망을 선사한다.

 

꿈을 이뤄주는 찰리아저씨의 꿈의 공장으로 가기 위해 각자의 꿈을 적은 ‘꿈종이’를 손에 쥔 어린이들은 신나는 음악과 춤을 즐기며 마술 공장에 도착한다.

 

공장장 찰리아저씨의 환상 공연, 비서 릴리와 직원 머신의 좌충우돌 해프닝 또 러브스토리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군 관계자는 “본 공연은 아이들에게 희망을, 어른에게는 잊혀진 꿈을 생각해보는 계기가 될 것이며, 

 

마술이라는 소재를 통해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키우고 꿈꾸는 목표가 이루어질 수 있다는 희망메시지 전달과 아울러 자신의 꿈을 이루는 일이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일로 이어질 수 있음을 알리는 교육적 의미를 담고 있어 부모에게도 만족스러운 공연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공연의 입장권은 고흥문화회관 수영장 매표소, 한우직판장(문화회관옆), 고흥군청 민원실, 백화당약국, 영창문구사, 남계주공마트, 도양읍사무소 민원실 등에서 성인 2,000원, 학생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흥군 문화체육시설사업소(☎061-830- 6712)로 문의하면 된다.